워 터 포드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적용 범위

출시 시간:2024-03-29 22:48:55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69

핵심 팁:워 터 포드, 가이드 브래킷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레일식 승강기 공장 가이드 기구 가이드 기구는 주로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압축 스프링, 안전 플러그, 가이드 케이스와 가이드 축 등 부품으로

가이드 브래킷

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

레일식 승강기 공장 가이드 기구 가이드 기구는 주로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압축 스프링, 안전 플러그, 가이드 케이스와 가이드 축 등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이드 기구의 반단부를 위해 두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사이에 좁은 틈이 형성되며, 승강 벨트는 이 좁은 틈에서 상자체를 내밀어 벨트가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이드의 역할을 한다.안전 플러그는 가이드 브래킷과 압축 스프링으로 지지되며, 압축 스프링이 힘을 받은 후 안정성을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플러그에 작은 가이드 막대를 설계하여 작은 가이드 막대와 스프링 사이의 간격 참조 테이블로 설계하였다.리프트 샤프트를 용접하여 양끝에 각각 하나의 리프트 후크를 설치하고 재료를 선택하여 품질 조절 처리를 한다. 상자 아래 케이스의 후크와 함께 세 개의 리프트 지점을 구성한다. 소프트 버팀목 리프트는 리프트 후크, 리프트 후크가 탑승할 때 편안한 상태에 놓일 수 있도록 두 리프트 후크 간격 참조표는 수평 사이즈의 관련 데이터를 설계 참고로 하고 밸런스 레버는 리프트 장치를 유지하는 데 사용한다.소재는 공심관 모양으로 설계되어 팔뚝 전체의 무게를 줄였다.

워 터 포드전원으로 인해 모터가 과열되어 고장이 났다.제품, 수천만 개의 제품을 당신이 선택하셔도 됩니다. 전문적인 포크식 승강기 공장의 거래 안전이 보장됩니다.

카드 자물쇠;또한 방해설비가 의외로 급격히 하강하는 것을 방지하는 도구로서 카드자물쇠와 방폭밸브 등을 조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맥 킨 지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의 운전 시스템은 페달식과 수동 제어식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차종은 고정식과 이동식 포크, 일반 다리와 경마 다리로 나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창고, 슈퍼마켓 소매업 상품 진열 및 추출에 매우 적합하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든 해결할 수 없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문제에 부딪히면 빠르고 편리하거나 시간에 먼저 생산 업체가 해결하도록 지도하고 수리할 때 반드시 안전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


워 터 포드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적용 범위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화물이 상승할 때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화물의 중량을 측정한다. 만약 일반적인 승강플랫폼을 과적하면 모두 제시하는데 이는 보호의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현재 승강플랫폼은 모두 압력기를 누르고있다.유압기계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소형 승강플랫폼의 사용 주의사항은 바로 압력을 보는 것이다. 그들의 적재량은 매우 나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반드시 승강플랫폼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과부하로 사용하면 승강플랫폼의 구조가 손상될 수 있다. 이전에 우리는 사용할 때 여러 번 말한 적이 있다.

용도: 가위식 고정식 승강 플랫폼은 생산 라인의 높이 차이 사이의 화물 운송, 재료 상하선, 공작물 조립 시 작업 높이 조절, 높은 곳에서 조립기에 재료를 보내고 대형 설비 조립 시 부품 상승, 창고 저장 하역 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 차량 부대에서 화물 신속 하역, 자동차 상승,워 터 포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 고정식 입체 주차 등 장소에 많이 사용된다.

화물을 실은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는 반드시 전문대오가 진행해야 한다 (국가품질감독총국이 증서를 발급한다).

자재 표를 설치 하 다유압 등차교의 개념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는 전체 설비의 사판을 상승시키고, 큰 높이로 상승할 때, 작은 오일 실린더는 작업을 시작하고, 활혈설판을 내밀며, 설비 판재는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용접되며, 사용 수명이 길다.

전기 기계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핵심 부위에 속하며, 전기 기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는 수명의 절반에 해당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을까?오늘 편집장은 사용자에게 공유합시다!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워 터 포드10미터 유압 승강대,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오물 문제)


워 터 포드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적용 범위



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오일 파이프가 터지면 설비가 급격히 하강하여 심각한 분실을 초래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검사 기준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워 터 포드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충분해야 한다.

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 중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워 터 포드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 것을 발견하려면

고공작업플랫폼을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지지다리가 잘 버티고 버텨지는가를 확인하고 설비의 수평구슬을 참고하여 판단조정을 진행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롤러와 슬라이더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롤러 슬라이더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 만약 있다면,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워 터 포드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적용 범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워 터 포드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적용 범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워 터 포드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적용 범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워 터 포드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적용 범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워터포드권하다뉴스 정보
워터포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