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

  • 출시 시간:2024-04-15 22:04:14
  • 핵심어:

  • 페이지 뷰:111
  • 빠른 설명:

    워 터 포드,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고장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을 경우, 즉시 전원을 차단하여 수리를 진행해야 하며, 설비가 병을 안고 작업하는 것을 엄금하며, 비전문가는 유압 소자 및 전기 소자를 분해하지 말아야 한

기사 내용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고장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을 경우, 즉시 전원을 차단하여 수리를 진행해야 하며, 설비가 병을 안고 작업하는 것을 엄금하며, 비전문가는 유압 소자 및 전기 소자를 분해하지 말아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워 터 포드우리는 모두 엘리베이터 승강기가 건축물 층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서 제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의 상하 운송, 입체 차고 및 차고 층고 사이의 자동차 리프트 등에 사용되며 편리하고 빠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엘리베이터 승강기는 형식상 두 종류로 나뉜다. 첫째, 고정식 지게식 승강기이다. 고정식 지게식 승강기는 우물길이 없는 환경에만 적용된다. 고정식 지게식 승강기의 상부에 고정점이 없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좌우의 오차가 발생하여 우물길과 충돌하기 쉽다.그러므로 우리는 우물길이 있는 설치환경에 고정식가위식화물운송엘레베터를 설치하는것을 건의하지 않는다.레일 엘리베이터의 장점을 살펴보자.레일 체인 엘리베이터는 -층 공장 건물, 식당과 식당 층 사이의 화물 전송에 사용되는 비가위식 유압 엘리베이터 설비이다.저고도는 ∼㎜로 구덩이를 팔 수 없는 사업장에 적합하다.상부에는 리프트가 필요 없고 형식이 다양하며 설비의 운행이 평온하다.레일 엘리베이터의 레일은 일반적으로 홈강과 공자강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조작이 간단하고 믿을 만하며 화물 전송이 경제적이고 편리하다.레일 엘리베이터에는 전통적인 견인 엘리베이터의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고, 동시에 오버플로우 밸브도 설치되어 있다: 시스템의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긴급 수동 밸브: 전원 고장 시, 가마를 긴급히 가까운 층 위치로 낮출 수 있다, 문을 열 수 있다, 시스템이 고장 났을 때, 수동 펌프를 조작하여 고압 기름을 쳐서 가마를 가까운 층 위치로 상승시킬 수 있다;파이프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의 파이프가 파열되어 가마의 속도가 떨어지면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고 하강을 멈출 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내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는 신호를 발송하여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 엘레베터를 가동하는 원가가 낮고 고장률이 낮다. 채용한 액압시스템이 좋기에 엘레베터의 운행고장률을 낮출수 있다.전력 소모가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강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 구동이 가능하여 에너지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용적 속도 조절 회로: 변수 펌프나 변수 모터의 배출량을 조절하여 속도를 조절한다.

베 니. - 멜 라 르.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사용자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유압엘레베터를 조작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압엘레베터의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며

해결 방안: 버팀목의 성능이 좋은지 확인하고, 버터를 다듬어도 그 성질을 높인다.


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플랫폼 유형 향상.현재, 시장 수요에 따라 제조업체는 각종 모델과 파라미터의 승강 플랫폼을 생산하는데, 예를 들면 고정 승강 플랫폼, 가위식 승강 플랫폼,워 터 포드전동 승강 플랫폼, 자동차 승강 플랫폼, 크랭크 암 승강 플랫폼 등은 모두 고객이 자신의 수요에 따라 완전히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보안 장치별 행

홈 페이지 추천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용접 mm 물림 모서리 길이는 용접의 %, 깊이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 작업 원리: 화물 엘리베이터는 그 승강 구동 원천에 따라 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와 전기 조롱박 화물 엘리베이터로 나뉜다.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는 유압 동력 단위를 채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화물 엘리베이터의 승강을 구동한다.


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



오일 세척은 시스템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검증 근거이상은 세가지 비교적 흔히 볼수 있는 승강기의 작업원리이고 또 일부 승강기의 형식은 흔히 볼수 없다. 례를 들면 투항식승강기,워 터 포드이동 유압 승강대,워 터 포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 크랭크팔식승강기, 차량탑재식승강기 등이다. 그들의 공통점은 모두 액압원리로 운행된다. 왜냐하면 액압시스템의 안정적인 성능은 설비에 더욱 좋은 사용감수를 가져다주고 더욱 안전한 운행작업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고있다.

유압 화물 사다리 고정식 승강 플랫폼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안전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각 층 및 승강대 작업 대면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토목 건설 우세: 우물 도로 위에 기계실이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우물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오일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면 된다.

워 터 포드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m & times;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다른 몇 가지 형식과 다르다. 이 승강기의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더 아름답다. 단점은 적재량이 가볍고 간단한 고공 수리 작업에만 적합하며 ~명의 탁아 작업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워터포드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 정보는 당사의 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 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워 터 포드유압 승강대 승강설치 프로그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